2015년 3월 22일 일요일

디즈니 악당 캐릭터들과 어울리는 한류스타들, 해외반응

지난 11일과 13일 디즈니 왕자 캐릭터와 공주 캐릭터등과 가장 잘 어울리는 한국 아이돌에 대한 반응을 살펴봤는데요.(아래 링크 참조)
이번에는 "디즈니 악당 캐릭터들과 어울리는 한국 아이돌에 대한 반응입니다.
<디즈니 왕자 캐릭터와 가장 잘 어울리는 한국 아이돌들>

<디즈니 공주들과 가장 잘 어울리는 한국 아이돌들>



지오-자파
시원-가스톤
나르샤-말레피센트
온유-한스
이효리-마더 고텔(Mother Gothel)
아이비-이블 퀸(백설공주에 나오는 왕비)
지디-닥터 파실리에(Dr.Facilier)
박지윤-못된 계모(The Evil Stepmother)
효린-우르슬라(Ursula)
<보너스>

시원-산유(Shan Yu)

clumsy_fangirl
다 너무너무 잘 어울려서 할말이 없네!

Black_wind
만약 내가 케이팝 아이돌이었다면 나도 이 악당 리스트에 올랐을듯..

cadanica
시원은 절대로 악당역에 어울리지 않는걸.....잘못뽑은것 같아

cuteasianbubbles
다들 뭔가 좀 모자란 느낌이지만 ㅋㅋㅋㅋ 수고했수다

catalysta
지금까지 올라온 왕자, 공주 리스트보다 이게 더 재밌네!
blckkorean
시원이 산유라니! 진짜 잘 맞는다!

misamika
온유가 악당....? 좀 상상하기 힘든데?

kitteauaena
온유가 한스? 한스는 진심 짜증나는 녀석인데!
온유가 얼마나 다정한데 무슨 소리야!

ㄴpelesina
비슷한 사진을 보고 그냥 맞추는거잖아

Auryn
탑은 HADES다!
지디는 크루엘라 드 빌

pismark
이번 글은 그닥 공감이..

tayMango
이번꺼 되게 재밌는데? 앞으로도 이런거 계속 올려줘! 엄청 웃었어!

kzineza
오 ㅋㅋㅋㅋ 이효리 진짜 잘 어울린다

KiddWhoFobs
지오가 자파라니 ㅋㅋㅋㅋㅋ 웃겨 죽는줄 ㅋㅋㅋ

navi_x_loki
하하하! 시원이 가스톤이라고? 진짜 웃기다 ㅋㅋ

Tiny_Tott
내가 보기에는 나르샤랑 아이비가 제일 잘 맞는듯
Goddess3Beauty
지디도 크루엘라 드 빌에 잘 어울리던데 ㅋㅋㅋ
ㄴkitzhn
이미 패션만으로도 압도할듯 ㅋㅋ

qnaug
몇몇은 좀 이해가 되지만 나머지는 음......

DemosthenesVoice
나르샤가 대박인데? 그 다음이 효린-우르슬라고
NoParzPlz
첫번째 사진만 보고도 빵 터졌네 ㅋㅋ

sonejack219
효린과 우르슬라라......

BeandipsDimple
지오 ㅋㅋㅋㅋ 푸하하하하하!!

msloonylily
재중이 말레피센트에 잘 맞는데..
jenisha_lola
효린은 그닥 악당같이 않아

BigBlueagain
그나마 지난번 리스트들은 어느정도 공감이라도 갔지 이번껀 진심 그지네
yemiva
설리가 말레피센트를 하면 대박일꺼야. 사진속에서도 되게 잘 맞더라고.
좀 더 젊은 시절의 말레피센트라고 하면 되겠지

gan_xiao_rui
하나 더 추가해야하지 않을까?
지디를 크루엘라 드빌로? ㅋㅋㅋㅋㅋㅋ

sjkpoplovexo
그래 ㅋㅋㅋ 시원이 ㅋㅋㅋ 좀 웃겼어

889194
지오-자파 보고 빵 터졌네

LordLiar18
시원이라면 진심 멋지고 귀여운 악당일듯!

snsdtwinkle
하하하하! 지디가 너무 비슷해서 웃었어!

evofwonders
오마이갓. 이효리 진짜 잘 어울리는거 아니야?
imawhat27
닥터 파실리에는 누구야??

ㄴbang_nay
공주와 개구리에 나오는 악당이야
VIP_2NEXO
진짜 대박이다 ㅋㅋㅋㅋㅋ 특히 이효리랑 지디가 진짜 잘 맞아!
pkb
안돼애애애애 온유가 얼마나 귀여운데!

loveydovey
씨엘-피오나 공주
ㄴescapadekim
민지가 더 맞을듯......내가 투애니원을 좋아하긴 하지만 이건 부정 못한다
SimplyAsian
난 되게 재밌는데? 왜이렇게 싫다는 사람들이 많을까?
Catherine_K
난 시원이 좀 더 신밧드 쪽에 나올 인물 같이 느껴지던데

Owlglitter09
김종국이 가스톤이어야 하는거 아님?

ㄴBriellejea
그러게말이야

ktsky95
시원이 가스톤이라면 진짜 최고겠는걸!
xBitchxPuddingx
여기 리스트들 진심 한심

eunanchovy
아하! 이래서 시원이 디즈니 왕자 리스트에 없었던거구나!

shrumin
헐! 어떻게 천사같은 시원과 온유를 악당으로 뽑을 수 있는거야?

kyulay02031507
다음번에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들도 뽑아봐!
Ninja_Cat_GG
시원이 그렇구나 ㅋㅋㅋ 그리고 나르샤 최고다!

federick
맞아, 박지윤은 딱 악당 분위기지



번역기자:그린별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